국민간식 라면 맛있게 끓이는 방법

 

라면 하면 생각나는 부분이 국민간식으로 외국에 나갔을때 가장 많이 생각나는 메뉴가 라면이라고 하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다는 사실입니다.

 

우리나라 라면 소비량은 세계에서도 가장 많은 소비량을 자랑할정도로 국민간식을 상당한 관심을 가지고 있을 정도 입니다.

 

 

 

 

 

 

이렇듯 라면을 드시는 경우가 많은 만큼 라면 맛있게 끓이는 방법에 대한 레시피도 엄청나게 많이 알려져 있는데 사실 개인별 라면을 드실때 맛있게 드시는 방법이 있을 정도 이기도 합니다.

 

라면은 그 조리 방법에 따라서 다이어트 라면이 될 수도 있고 맛있는 라면이 될수도 있고 맛없는 라면이 될 수도 있을 정도로 여러가지 레시피가 존재한다는 것 입니다.

 

 

 

 

 

 

국민간식 라면 맛있게 끓이는 방법

 

라면 맛있게 끓이는 방법으로 재료의 선정에 있어서도 중요하고 맛있는 라면과 스프를 선택하는 것도 매우 중요한 부분인데 사실 사람의 입맛에 차이가 있으므로 라면의 선택이나 첨가 되는 재료의 선택은 사실 여러번 라면을 끓여드셔보시면 어느정도 나름의 입맛에 대한 느낌이 오게 됩니다.

 

라면을 끓일때 기본으로 화력을 쎄게 조절하는것이 좋은데 요령은 처음 물을 끓일때 부터 시작해서 라면이 다 익을때 까지 최대로 불을 조절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라면 맛있게 끓이는 방법으로 라면에 쌈장을 넣고 끓여주면 그 맛이 제대로 이며 특히 많은 분들이 가장 선호하시는 맛의 라면이 된다는 것 입니다.

 

라면을 끓일때 쌈장을 첨가하게 된다면 쌈장의 매콤함이 라면의 얼큰함과 잘 어우지면서 그맛이 더해진다는 것 입니다.

 

 

 

 

 

 

라면 맛있게 끓이는 방법으로 라면에 설탕을 첨가하는 의외의 방법도 존재하는데 라면을 끓이실때 설탕을 반 스푼 넣어보시면 라면의 얼큰함과 설탕의 달달한 맛이 조화를 이루면서 매우 맛난 라면이 탄생하게 됩니다.

 

라면을 끓일때 후춧가루를 살살 뿌려주시면 후춧가루의 맵고 향기로운 풍미가 라면의 나쁜 냄새등을 잡아주는 부분이 있어서 라면과 매우 잘어울리는 조합입니다.

 

 

 

 

 

후추를 첨가한 라면의 맛은 깔끔한맛고 함께 알싸한 느낌을 주면서 라면의 맛이 더해집니다.

 

라면 맛있게 끓이는 방법으로 두부를 첨가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데 라면을 끓일때 함께 넣은 두부를 제대로 익혀서 드시게 된다면 그 맛이 더해지게 됩니다.

 

 

 

 

 

 

국민간식 라면 맛있게 끓이는 방법

 

라면 맛있게 끓이는 방법으로 식초를 첨가하시면 감칠맛이 더해지게 되는데 라면을 드시기전에 먼저 식초 한 방울을 떨어뜨린 뒤 잘 저어 주신다면 라면의 감칠맛이 더해짐을 쉽게 느낄 수 있게 됩니다.

 

물이 끓고 이후에 끓는 물에 면을 투입하시고 면을 익히실때 면을 들었다 놨다를 반복해주시면 쫄깃한 라면을 드실 수 있습니다.

 

 

 

 

 

 

라면이 끓는 물에서 익을동안 젓가락으로 면을 들었다 놓았다 해주시게 된다면 탱탱하게 살아있는 면발을 드실 수 있게 됩니다.

 

라면을 조리하실때 가장 기본이 되는 부분 물의 양은 정확히 조절하는 것은 기본인데 라면 겉봉지에 적혀 있는 물의 양을 그대로 지켜 주는 것이 맛난 라면을 조리하는데 상당히 유리한 부분입니다.

 

 

 

 

 

 

물의 양은 550cc의 정량을 지켜 주는 것이 맛난 라면을 드실 수 있는 방법입니다.

 

다이어트를 생각하시면서 라면을 드신다면 일단 면부터 한번 끓여주시고 면을 끓인 물을 버리시고 조리해주신다면 50칼로리 정도를 낮출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Posted by 의료실비보험 비교사이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