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피부관리잘하는곳 피부온도 낮추는법

 

대구 피부관리잘하는곳 에서 알려드리는 피부온도 낮추는법은 중요한 부분인데 실제로 우리피부온도는 건강과도 직결되고 피부관리와도 깊은 관련이 있는 부분입니다.

 

보통 정상적인 피부 온도는 체온보다 낮은 31℃예요. 하지만 직사광선을 받으면 15분 이내에 40℃까지 상승하죠. 피부 온도가 37℃ 이상 치솟으면 홍조가 생기고 열감이 느껴집니다.

 

37℃ 이상 올라가면 열감이 느껴지는데, 이때가 바로 온도에 의해 피부가 손상되는 시점이라고 할 수 있으며 또한, 피부가 재생되는 밤 10시부터 새벽 2시까지는 세포의 분열 속도가 빨라져 피부에 쌓인 피로를 효과적으로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이므로 제대로된 수면을 취해야할 것 입니다.

 

 

 

 

 

 

피부 온도가 높아진다면 대구 피부관리잘하는곳 마니또피부관리실에서 알려드리는 피부온도 낮추는법으로는 즉각적으로 내리는 데 효과적인 것이 바로 알로에 젤입니다.

 

피부온도를 낮추는 방법으로 알로에 젤을 냉장고에 보관했다가 발라주는것이 좋은데 1cm 정도 두께로 충분히 발라주고 이후에 20분 정도 후 닦아내면 열감을 빠르게 내릴 수 있게 됩니다.

 

우리 신체의 가장 겉면을 둘러싸고 있는 피부의 역할에 대한 부분 미용학적으로도 가장 중요하기도 하지만 체온을 조절하고 자외선을 막아주며 유해세균의 침투를 막아주기도 하는등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사람과 같은 정온동물의 체온이 일정하게 유지되는 것은 체내에서의 열의 발생과 방산이 평형을 유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나 요즘과 같은 여름철 외부 온도가 올라가면 체온이 올라가는 것을 막기 위해 땀을 흘리고 외부 온도가 낮아 지면 모공을 닫아서 체온이 떨어지는 것을 막아 주는 중요한 역할이 있다는 사실입니다.

 

이와같이 외부온도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피부의 변화를 이용하여 물의 온도를 조절하여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 것도 좋은 피부미용법 이라 할 수 있습니다.

 

 

 

 

 

 

대구 피부관리잘하는곳 피부온도 낮추는법

 

물온도와 피부의 반응에 관한 상관관계를 살펴보신다면..

 

1.얼음물 : 10도 이하
세정효과 거의 없으며 혈관과 모공을 강하게 수축하고 피부를 진정,긴장감을 주며 얼음물을 띄운물은 그만큼 냉온이기때문에 모공이 넓어지는 따듯한 물보다 피부에 좋습니다.

 

여성분들의 경우 모공이 수축되면 화장이 잘 받고 또 파우더에 있는 납성분이 얼굴에 직접적으로 투입되는 효과가 현저히 떨어집니다.그러나 이러한 모공의 수축은 얼음물로 매일씻는다고 해서 효과를 매일 보는것은 아닙니다.

 

 

 

 

 

 

2.차가운물 : 10~15도
가벼운 세정효과가 나타나며 혈관을 수축,긴장감과 탄력을 줍니다.

 

3.미지근한 물 : 15~20도
세정효과 및 각질제거 효과가 나타나고 피부에 안정감을 줍니다.

 

4.고온에서의 목욕(40c~45c)
약간 뜨거울 정도의 고온의 물에 20분 정도 온몸을 담그게 된다면 피부의 면역력을 증가시키고 열에 약한 세균을 없애주게 되며 모공이 확장되어 땀과 함께 노폐물,화학성분,알코올 성분 등을 없애주게 되며 감기와 만성피로등을 겪고 있는 사람에게 효과가 좋으며 목욕을 마친후 찬물로 마무리 해줌으로써 확대된 모공을 조여 줌니다.

 

 

 

 

 

 

5.미온에서의 목욕(36c~40c)
체온과 비슷한 온도에서의 목욕방법은 혈관을 확장시켜 혈액을 피부로 몰리게 하여 피부색이 맑아지며 신진대사가 원할하게 이루어 지게 되어 스트레스와 불면증의 개선에 도움을 주게 되며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개선됩니다.

 

6.냉온 교대욕
45C정도의 고온탕과 10c정도의 냉탕에 2분정도 간격으로 냉온탕을 반복적으로 몸을 담그게 되면 혈관의 이완과 수축을 반복해 혈관과 탄성을 증가시키며 혈액의 순환이 촉진되어 신진대사가 원할 하게 되어 피부색이 좋아지고 피부탄력이 좋아 지게 됩니다.

 

7.반신욕(38c)
물의 온도를 38도 정도로 명치아래까지 몸을 잠근후 팔을 밖으로 내놓은후 30분 정도 편히 쉬게 되면 혈액순환이 개선되며 에너지소비가 촉진되어 신진대사가 원할해지며 다이어트효과가 나타나며 피부색이 투명하고 깨끗하게 변화 됩니다.

 

피부는 늘 꾸준히 관리해주는것이 동안피부를 오랜동안 유지하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으며 특히 너무 더운 여름날 피부관리를 제대로 해주는것이 피부노화를 예방하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Posted by 의료실비보험비교사이트 의료실비보험 비교사이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08.11 15:1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피부온도도 매우 중요한 것이군여

  2. 도느로 2015.08.11 18:3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하...물 온도에 따라 피부에 반응하는게 다르군요 ^^
    마니또 피부관리실에서 많은거 배웁니다. ㅎㅎ

  3. 워크뷰 2015.08.12 02:2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대구에 한번 가야겠습니다^^

  4. 팡이원 2015.08.12 07:2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피부관리실 정보 잘보고 가네요

  5. 드래곤포토 2015.08.12 15:2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알고 갑니다. ^^

  6. 명태랑 짜오기 2015.08.17 14:4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