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햇빛에 검게탄 피부 자외선에 그을린 피부관리방법

 

여름이 되면서 아무래도 여름 햇빛에 검게탄 피부 자외선에 그을린 피부관리방법을 원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여름철에는 아무래도 자외선의 양이 상당히 많고 기온이 높고 땀과 피지로 인해서 피부가 상당히 상하여 피부관리가 매우 중요한 시기 이기도 합니다.

 

실제로 더위를 피해서 물놀이를 즐기는 것 까지는 좋은데 물놀이를 즐기고 난이후의 피부관리 상태는 그야말로 최악에 가까운 상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외선의 영향을 많이 받고 햇빛에 그을리고 햇빛의 영향을 받아서 각질이 벗겨지고 기미와 주근깨의 발생등으로 한동안 휴우증을 겪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물놀이 후 가장 소홀히 했던 부분은 사실 물을 묻힌 피부상태로 그대로 자외선에 피부가 노출되고 또한 물이 자외선을 반사하면서 피부에 상당한 자극을 주게 되는 것 입니다.

 

휴가철 그을린 피부관리 방법으로 휴가때는 열심히 즐기고 휴가가 끝난 이후에도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는것이 훨씬 현명한 피부관리 방법일 것 입니다.

 

 

 

 

 

 

여름 햇빛에 검게탄 피부 자외선에 그을린 피부관리방법

 

여름 햇빛에 검게탄 피부는 보기에는 그나마 개성있어 보일지 모르지만 자외선에 그을린 피부는 피부노화를 일으키며 주름과 기미,주근깨의 원인이 됩니다.

 

그을린 피부관리방법으로 먼저 물놀이후에는 즉시 깨끗한 물에 샤워를 하도록 하여 소금끼있는 물기나 소독제등을 제거하도록 해야 하며 샤워후에는 보습제등을 발라주어 피부 건조상태를 해결해 주도록 하는것이 좋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관리방법으로 눈가피부를 보호하기 위해서는 선글라스를 준비하는것이 좋고 수영모자를 착용하고 그늘진 곳에 쉬는 자리를 마련하도록 미리 준비하는것이 피부관리방법으로 중요한 부분입니다.

 

 

 

 

 

또한 피부노화를 예방하기 위한 방법으로 먼저 외출전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주되 2~3시간 마다 덧발라주도록 해야 합니다.

 

주의해야할 부분으로 수영장등에서 공동으로 사용하는 물품으로 인해서 결막염이나 피부병등의 발생이 있을 수 있습니다.

 

햇빛에 강력한 여름철 자외선에 자극받은 피부를 그대로 방치할 경우 오랜기간 피부관리에 많은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피부관리방법으로 자외선의 영향을 받기 쉬운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천연팩인 감자나 오이등을 차게해서 슬라이스 해서 피부에 올려두어도 좋습니다.

 

또한 오이나 감자를 강판에 갈아서 꿀이나 밀가루등을 첨가하여 팩을 사용하여도 좋은 효과를 줄 수 있으므로 유용하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여름철에는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서 스트레스가 심한 피부관리방법 중요한 사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Posted by 의료실비보험비교사이트 의료실비보험 비교사이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누크' 2015.08.05 15:5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썬크림이라도 꼼꼼하게 바르고 다녀야 겠어요

  2. reene 2015.08.05 17:4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휴가갔다와서 얼굴 까만데...
    다시 화얗게 돌아가고파용 ㅎㅎ

  3. 팡이원 2015.08.06 06: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피부관리 방법 정보 잘 보고 가네요

  4.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08.06 14:1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여름철 피부 관리법 잘 알아 갑니다~

  5. 명태랑 짜오기 2015.08.06 19:1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포스트 잘보고 갑니다.
    좋은 시간 되세요